본문 바로가기

새소식

GBS Letter 💌 2019년 6월

서울 COEX 에서 열린 ‘29회 국제방송.음향.조명기기전', 이영배 대표

사랑하는 선교회원 및 동역자 여러분들께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 인사 드립니다.

2019년 시무예배를 드렸던 것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한 해의 반이 지나갔습니다. 지난6개월동안 하와이글로벌복음방송은 영적 부흥을 위한 찬양과 전도 집회를 비롯해서 기독교 문화 행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집회와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하나님과 함께 걷기’,  전도하는 교회 전도하는 나’, ‘씨앗부모’등 새로운 프로그램 편성 및IT 기술의 접목을 통한 보는 라디오 방송 제작을 위해서 유튜브 현장 실황중계도 하며 최첨단 방송을 모색했던 발전의 상반기를 보냈습니다.  

 

특별히 개인적으로, 522일에서528일까지 한국COEX 전시장에서 열린‘2019 국제방송 응향 조명기기전’에 참석해서 방송 녹음을 위한 흡음 부스와 유튜브 라디오 방송 및 일방 방송 제작을 위한 새로운 장비와 기술들을 접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하와이글로벌복음방송은 이 모든 기술과 정보를 방송에 잘 활용해서 하나님 나라 확장에  귀히 쓰임 받는 방송국이 되기를 바라며 이러한 방송 컨텐츠가5대양6대주 전 세계 곳곳에 발없는 선교사가 되어 복음을 실어 나르게 될 것을 믿습니다. 

 

특별히 하나님께서 귀히 쓰시는 주 안에서의 모든 동역자님들이 성령 안에서 하나가 되어 주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방송  컨텐츠 선교를 통한 지상 명령의 사명을 온전히 감당하는6월이 되기를 바랍니다.

 

“또 가라사대 너희는 온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16:15)

 

6월은 자녀들의 방학과 휴가철이 시작되며 교회 별로 어린이 프로그램들이나 단기 선교를 떠나시기도 하고 또한 가족이 함께 여행을 떠나기도 합니다. 선교회원들께서 영육간에 강건하고 열매를 맺는 귀한 시간이 되시기를 소망합니다.

 

하와이글로벌복음방송 대표 이영배 장로 

 

 

시애틀‘샛별예술단’공연의 이모저모

‘사진신부의 꿈’

 

시애틀 샛별예술단 사진신부의 꿈공연이 지난 5 19일 월요일 오후 5시 하와이 이민자들이 세운 첫 교회 그리스도연합감리교회에서 열렸다. 최지연사모(샛별문화원원장)가 인솔한 샛별 예술단 (김새롬단장)단원 20여명은 미국에서 태어났거나 어릴적 미국에 온 디아스포라 자녀들로 한국의 가락과 무용으로 찬양하고 춤을 추며 세대를 너머 신앙이 전수되는 신앙유산의 결실을 보여주었다.

 

최사모는 미주 이민의 출발점이 된 하와이 이민 노동자들에게 시집왔던 사진신부들이 파인애플 농장에서 고생하며 번 임금을 절약해서 한국의 독립자금으로 보냈고 교회를 세우는데 기여한 것에 감동을 받아서 사진신부의 꿈을 기획 연출하게 되었는데 작품이 완성될 때까지 함께 하시는 하나님의 손길을 느꼈다고 고백했다. ‘사진신부의 꿈이외에 퓨전국악과 무용으로 하나님의 사랑과 위대하심을 표현했다.

샛별예술단의 공연을 관람한 성도들은 눈물을 흘리며 기도하고 씨앗을 뿌리면 열매를 거두게 하시는 하나님을 찬양하며 예술단의 공연에 기립박수를 아끼지 않았다. 

 

여름 개편 새 프로그램 소개

디아스포라 크리스찬들의 소식과 삶과 사역을 생생하게 현장 보도하며 함께 은혜와 비전을 나누는 시간입니다.특별히 그날의 핫 토픽을 정해서 심층 취재나 인터뷰도 있게 됩니다.  매주 월-금 오후5시 에 방송됩니다. 

 

 기도제목

 2019년도에도 하와이글로벌복음방송이 선교방송으로의 역할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고 매달 1구좌 10불 방송선교회원으로 등록해주십시요. 문의(808)847-0880

 

방송국,사무실 방문 안내

방송국 (Salem Media) 1160 N. King St. Honolulu, HI 96817

마칼로아 스튜디오 655 Keeaumoku #228 (삼성플라자2)

* 생방송 듣기 gbsglobal.org/live-hawaii

다시 듣기 gbsglobal.org/program